AOTC 전도서 ∙ 아가
5% P
31,500 35,000원

대니얼 프레더릭스 지음 

권대영 옮김 

출간일: 2018년 9월 10일

ISBN: 978-89-6092-524-3

판형: 신국판양장 | 612쪽



[책소개]

전도서: 대니얼 프레더릭스

전도서가 신약의 역사나 신학이라는 콘텍스트 안에서 언급되는 일은 흔치 않다. 저자는 전도서의 히브리식 목소리에 귀를 기울일 것을 권면하면서, 전도서가 구약신학과 신약신학에 어떻게 기여하는가를 탐구해 나간다. 본 주석은 전도서가 구약의 율법, 시, 지혜서, 선지서뿐 아니라 그리스도와 사도의 가르침과도 폭넓은 친화력이 있음을 보여 준다.


아가: 대니얼 에스테스

아가는 성경의 모든 책 가운데 가장 시적이며, 아름답고, 신비롭다. 저자는 히브리 시라는 문학 장르 측면에서 아가를 해석하여 아가의 본문사, 문헌학, 문법학 및 문학적 특징 등을 세밀히 검토한다. 동시에 아가의 메아리가 정경이라는 큰 맥락 안에서 어떻게 울려 퍼지고 있는지 연구하여 친밀함의 성숙이라는 아가의 고유한 주제가 오늘날 현실에 어떻게 적용될 수 있는지 제언한다.


[미리보기]




[지은이] 대니얼 프레더릭스(Daniel C. Fredericks)

미국 미시시피주 벨헤이븐 칼리지 성경학 교수이자 교무처장 및 부총장이다. 저서로는 『순간성에 대처하기』(Coping With Transience), 『코헬렛의 언어: 성격과 연대 재평가』(Qoheleth's Language: Re-Evaluating Its Nature and Date) 등이 있다. 


대니얼 에스테스(Daniel J. Estes)

국 오하이오주 시더빌 대학교 성경학 교수이자 성경신학 학장이다. 저서로는 『내 아들아 들으라』(Hear, My Son), 『지혜서, 시편 핸드북』(Handbook on the Wisdom Books and Psalms) 등이 있다.


[옮긴이] 권대영

총신대학교 신학과를 졸업하고(B. A.), 동대학교 신학대학원을 거쳐(diplom), 일반대학원에서 구약신학을 전공했다(Th. M.). 독일 쾰른 대학교에서 법학을 수학하고, 주로 주석서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역서로는 『NAC 창세기 1』(부흥과개혁사), 『구원계시의 발전사』, 『NIV 적용주석: 베드로후서·유다서』, 『WBC 예레미야(상)』, 『WBC 사무엘하』 등이 있다.




[목차]

시리즈 서문

약어 소개


전도서

저자 서문

서론

1. 인간이란 무엇인가

2. 유익이란 무엇인가

3. 모든 것은 일시적인가

4. 저자와 저작 시기

5. 기타 주제

6. 해석사

7. 장르

8. 언어

9. 본문

10. 구조

성경 본문과 주석

참고문헌


아가

저자 서문

서론

1. 정경성

2. 저작 시기

3. 저작권

4. 해석적 접근

5. 문학

6. 통일성

7. 구조

8. 주제

9. 목적

성경 본문과 주석

참고문헌



배송 안내

1)주문후 배송 기간은 하루에서 이틀가량 소요가 됩니다.오후 2시 이전에 결제하시고 입금확인 된 도서는 당일 발송되어 다음날 받으실 수 있습니다.

2)배송료는 3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3만원 미만 구매시 배송료 2.000원이 추가됩니다.

3)제주도 및 도서지역은 항공발송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 도서지역, 산간지역은  5,000원, 울릉도 10,000원)

3)배송상태 확인은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주문/배송조회를 통해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4) 배송추척을 통해서 현재 물품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안내

1)제공해 드린 도서에 문제가 있을 경우반품/교환이 가능하고, 문제가 있는 도서를 CJ택배를 통해서 저희측에 반송해 주시면 됩니다.

교환요청은 7일이내에(전자상거래등에 있어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17조)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처리 요청방법-《1:1문의하기》게시판에 [교환/반품] 제목으로 접수내용을 올려주시면, 본사에서 확인 후 답변 혹은 유선연락으로 처리상황을 알려드립니다.

2)구입한 도서가 맘에 들지 않을경우단순 변심일 경우 저희측에 왕복택배비를 지불해 주시면 처리해드립니다.

반품요청은 7일이내에(전자상거래등에 있어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17조)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할 주소지서울시 마포구 양화로6길 9-20, 201호(서교동, 카메오빌딩) (주)부흥과개혁사




단, 아래와 같은 경우는 반품이 불가하오니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1.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2. 상품 고유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비닐포장되어 판매된 상품 등) 

3. 상품을 사용하거나,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이미 사용한 상품, 보관 부주의로 인한 표지 오염 등)

구매평